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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어르신 전용 상담 전화 운영해요"

만 65세 이상 고객 전용 상담번호, 1599-8500

카카오뱅크는 여느 은행과 달리 오프라인 지점이 없다.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한국카카오은행이 만 65세 이상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 1599-3333와 구분해 운영한다.

1599-8500 번호로 전화하면 곧바로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된다. 일반 상담 전화처럼 상담 메뉴를 따로 선택할 필요 없다.

상담 과정에서 어려운 금융 용어 사용을 지양한다.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라 고객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령 고객 전용 상담 ARS 운영시간은 기존 일반 고객 상담 시간과 같다.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평일 이외 시간 및 주말·공휴일에는 사고 및 분실 신고 상담으로 운영한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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