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엘라고, 20가지 조합 가능한 ID카드 홀더 출시

아이맥 닮은 아이폰6·6s·7 플러스용 충전 스탠드도 함께 출시

엘라고가 출시한 ID3 카드 홀더. 무게를 줄이고 스트랩과 홀더 색상을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가 사원증이나 신분증, 증명서를 끼울 수 있는 카드홀더 ID시리즈 세 번째 제품인 ID3를 21일 출시했다.

ID3는 기존 출시 제품에 비해 스트랩 무게를 7g으로 줄이는 등 착용시 불편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스트랩은 무독성 실리콘 재질을 썼고 카드는 앞뒤로 각각 한 장씩 들어간다. 스트랩 색상은 5가지, 카드홀더 색상은 4가지로 취향에 맞게 좋바하면 된다. 가격은 2만 3천원.

아이폰6/6S/7 플러스전용 스탠드 M4플러스

함께 출시된 M4 스탠드는 클래식 맥을 닮은 아이폰 거치대다. 아이폰을 가로로 눕힌 상태에서 화면이 있는 부분에 밀어넣어 고정할 수 있다.

아이폰을 장착한 상태에서 충전 케이블을 통과시킬 수 있는 구멍이 있어 책상이나 탁자 위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다. 또 아이폰을 장착한 상태에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재질은 인체에 해가 없고 아이폰 본체나 화면을 손상시키지 않는 실리콘이다. 표면에는 우레탄 재질을 뿌리는 SF 코팅을 해 먼지가 발생하거나 때가 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아이폰 6·6s·7 등 5.5인치 아이폰을 끼워 쓸 수 있다. 색상은 클래식화이트, 블랙 두 가지이며 가격은 3만 7천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