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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T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 5종 스틱실 기술 적용

더욱 간편해진 기기 클리닝*으로 깔끔하고 편리한 사용 경험 제공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glo 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 5종을 리뉴얼했다. (사진=BAT로스만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glo HYPER)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neo)’ 5종을 리뉴얼,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는 고품질의 담뱃잎을 균형 잡히게 블렌드해 풍성하고 정교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네오는 ▲다크 토바코 ▲샤인부스트 ▲퍼플 부스트 ▲프레스코 ▲부스트 총 5종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스틱실 기술을 도입해 제품의 편리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네오 스틱에 새롭게 적용한 스틱실 기술은 깔끔하고 쾌적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계됐다.  네오 스틱 끝을 밀봉해 글로 디바이스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했으며, 브러시로 기기를 청소할 필요 없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네오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기면서도 사용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설계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끌어올렸다. 글로는 올해 내로 모든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에 스틱실 기술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글로의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에 맞춰 프리미엄하면서도 일상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붓터치를 가미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각각의 제품 맛에 대한 설명을 강화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네오 5종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4천800 원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네오 제품은 BAT 그룹의 주요 비연소 제품 생산 허브인 경남 사천 BAT코리아제조 공장에서 생산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 및 기술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 및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를 통해 소비자들이 잠재적 위험 저감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이퍼 시리즈는 글로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와 심플형 ‘글로 하이퍼(glo HYPER)’로 구성되어 있다. 

glo 기기를 NEW STICKSEAL Technology 스틱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기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별도의 브러시 청소가 필요 없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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