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3월 한 달간 ‘2025 여행가는달’,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집중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역 관광 활성화와 국내여행 붐 조성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정부기관과 함께 G마켓 단독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내달 31일까지 ‘2025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연다. G마켓이 단독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 회원에게 국내여행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다양한 주제의 여행도 확인할 수 있다. ▲제철 맞은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 ▲봄꽃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트래킹, 웰니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액티비티 여행’ 등이 있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꽃향기와 맛에 취하는 남도여행’, ‘소중한 우리땅 울릉도 독도 탐방 섬 여행’, ‘레트로 시간여행 군산부여 편’ 등을 제안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이 할인 대상으로,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추가 쿠폰, 카드사 할인까지 적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연휴에 바로 입실 가능한 상품은 물론,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가슴 뻥 뚫리는 최고의 전망 ▲댕댕이도 함께, 애견동반 숙소 ▲놀거리 넘치는 키즈 펜션 등으로 구분해 원하는 숙박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국내여행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3월 한 달 동안 국내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숙박 상품은 물론, 봄 여행 명소 패키지 상품을 단독 혜택가에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