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승용차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승용차 타이어 미쉐린 멤버십 2025 상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타이어모어 및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후,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미쉐린코리아는 오는 6월 30일까지 승용차 타이어 4본을 일괄 구입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GS칼텍스 및 신세계백화점 결합 5만 원 상품권, ▲5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미쉐린 여행용 수트케이스 중 원하는 상품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랜 기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프로모션을 올해도 실시한다. 2025년 한 해 동안 승용차 타이어 2본을 일괄 구입한 고객들은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 간 주행거리 1만5,000km까지 타이어를 보증하는 쿠폰으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인해 타이어 손상 시 1장당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미쉐린 멤버십 제휴된 대리점에 방문해 타이어 교체 후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구입한 타이어 정품등록을 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 앱 푸시로 해당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사은품 선택도 발송되는 쿠폰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