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부산 하단에 위치한 24FIT 점핑장이 헤카텍 무선EMS 그룹시스템을 도입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EMS 트레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24FIT은 점핑운동과 유선EMS를 중심으로 한 개인 트레이닝을 중점적으로 운영했으나 COVID-19로 인해 위생에 대한 회원들의 관념이 한층 민감해 지면서 공용 수트를 입어야 하는 유선EMS 장비를 전혀 활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였다. 점핑 및 순환운동은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있지만 단시간에 최대의 효율을 가져올 수 있는 EMS 트레이닝을 할 수 없어 회원들의 아쉬움이 누적되어만 갔다.
그러던 중 헤카텍 무선EMS 그룹의 무상렌탈 프로모션을 알게 된 24FIT 측은 즉시 상담을 신청했고 그 곳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었다. 헤카텍은 무선EMS 그룹 무상으로 렌탈하고 EMS트레이닝을 통해 수익이 났을 때에만 렌탈료를 지급하도록 되어 있어 기존 피트니스센터나 점핑장 등이 초기 비용의 부담 없이 그룹 무선EMS 장비를 활용할 수 있었던 것이다.
이에 24FIT은 헤카텍 무선EMS장비를 도입하여 회원 개개인에게 맞춤형 EMS수트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그룹 EMS 트레이닝을 통해 단 1만원 대의 비용으로도 EMS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비용 자체를 크게 낮추었다.
24FIT 관계자는 “EMS트레이닝의 운동효과를 잘 알면서도 고가의 비용이 부담스러워 선뜻 EMS트레이닝을 받지 못하던 회원들이 헤카텍 무선EMS 그룹시스템을 도입한 후 점점 더 적극적으로 EMS트레이닝을 활용하고 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할 필요 없이 자신만을 위한 ems수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감염병에 대한 우려가 큰 오늘날, 반응이 더욱 좋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24FIT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레이닝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현대인의 미래 운동으로 불리는 EMS트레이닝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바로 도입하고 싶다면 헤카텍 무선EMS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