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지난 4일 역삼동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연기 아카데미에서 제5회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 참가자대상 사전세미나가 진행됐다.
세미나에는 신설된 종목인 WSTMS 시니어모델 부문 참가자들과 함께 스포츠 탑모델, 비키니 탑모델, 퍼포먼스 스타, WSTMS패션모델 부문 등 5개 부문 선발대회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장희성 대표를 비롯한 운영진들은 ▲본 대회 심사규정, ▲복장규정, ▲워킹, ▲포징, ▲공지사항, ▲대회관련 Q&A 등을 설명하고 이를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아이알스포츠 장기주대표는 "해를 거듭할 수 록 차별화 된 스포츠패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현상황을 긍정적으로 본다"며 "타 단체와의 스포츠모델 부문 시장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해 스포테이너로의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월드스포츠탑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12일 일요일 13시, 강남 임페리얼팰리스호텔 7층(두베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19와 관련 WSTMS 조직위원회는 사전세미나 뿐 아니라 선발대회 당일 해당장소에서도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고자 개인정보이용제공동의서 작성과 더불어 출입명부작성, 발열체크, 손소독실시, 마스크착용 방역관리자를 지정해 의무적으로 실시 한 후 본 대회를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