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서현석 PD) MSI(엠에스아이)가 2024년 출시한 MAG 게이밍 모니터 4종이 씨넷코리아로 몰려왔다. 이번 게이밍 모니터 4종은 삼성 디스플레이의 QD-OLED를 탑재해 더욱 쨍하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먼저 MSI ‘MAG 271QPX QD-OLED’는 27인치 크기를 가진 평면 모니터로 WQ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자랑한다. 한눈에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로 FPS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MSI ‘MAG 321UPX QD-OLED’는 동일한 디자인에 32인치로 크기를 키웠다. 무엇보다 강점은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덕분에 게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최신 OTT 서비스를 통해 고화질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MSI ‘MAG 341CQP QD-OLED’는 21:9 화면비를 자랑하는 34인치 와이드 모니터로, 주사율 역시 175Hz로 강력하다. 특히 모니터 뒷면 디자인에도 MSI만의 강렬한 개성을 녹여냈으며, 멀티태스킹 작업이 많은 사용자부터,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이들까지 만족할 만 하다.
MSI ‘MPG 491CQP QD-OLED’는 거대한 49인치 크기에 32:9 화면비를 자랑하는 DQHD 해상도 지원 게이밍 모니터다. 슈퍼울트라와이드 화면비 덕분에 웹브라우저나 엑셀 문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크기를 줄이지 않고 동시에 띄워 작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