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자동차용품 할인 '쿠팡모터스 가을페어' 진행

불스원·소낙스·넥센타이어·더클래스 등 인기 브랜드 총집합

쿠팡이 가을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를 오는 10월 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가을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를 오는 10월 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는 차량관리 용품과 차량용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역대 가장 많은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불스원, 소낙스, 넥센타이어, 더클래스, 아이나비, 더존, 로드몬스터, 다이치, 필립스 등 51개 자동차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만을 위한 할인 혜택도 푸짐하다. 와우회원 전용 세일 상품과 더불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 되어있다.  

쿠팡은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 테마관을 꾸렸다. ‘카케어 필수품’ 테마관에선 세차 및 카케어 전문 브랜드 인기 상품을, ‘인기 오토바이용품’ 테마관에선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헬멧과 블루투스 블랙박스 브랜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디퓨저 BEST’ 테마관에선 향기로운 가을철 드라이빙을 위한 차량용 디퓨저 상품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철을 맞이해 차량관리에 나설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의 자동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안전한 가을 드라이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